본문 바로가기
건강

혈당조절이 탁월한 새로운 방식의 보조제가 나왔네요..

by 미키만두 2024. 5. 9.
반응형

새로운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혈당의 수치는 당뇨병을 앓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민감하게 작용하는 혈액 100mg에 함유되어 있는 포도당의 농도를 나타내는데 당뇨인들에게는 평생을 짊어지고 가야 할 과제다. 

 

때문에 새로운 혈당조절 기능이 있는 제품이 출시가 되었다는 정보를 이제야 알게 되어서 함께 새로운 기능식품에 대하여 중요 내용을 공유합니다. 

 

혈당 조절이 되지 않을 시 다음과 같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심혈관계 질환: 당뇨병 환자의 사망원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심장마비, 뇌졸중, 말초동맥질환 등 심혈관계 질환의 발생 위험이 높습니다.

 

2. 신장 질환: 신장질환은 당뇨병 환자의 20~30% 정도에게 발생하는 합병증으로, 신장 기능이 서서히 나빠져 결국 만성 신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 눈 질환: 눈 질환은 당뇨병 환자의 10~20% 정도에게 발생하는 합병증으로, 망막병증, 백내장, 녹내장 등이 있습니다. 망막병증은 당뇨병 환자의 실명 원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4. 신경 질환: 신경 질환은 당뇨병 환자의 10~20%에서 발생하는 합병증으로, 말초신경병증, 말초신경병증, 자율신경병증 등이 있습니다. 말초신경병증은 손발 저림, 감각 이상, 통증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아틱오트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아틱오트는 식후 혈당 및 인슐린 상승을 억제하고 인슐린 변화량과 글루카곤 변화량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아틱오트는 핀란드 식품부분 브랜드가치 1위이자 전 세계 40개국 이상 수출되고 14천억 이상의 매출규모를 가진 FAZER사에서 공급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흑마늘, 세븐베리, 당귀, 여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강황, 건조효모를 함유하여 효과를 강화하였습니다.

 

아틱오트(귀리 식이섬유)의 원산지와 효능

하루 20시간 이상 지속되는 풍부한 일조량을 가진 핀란드 북극 천혜의 자연환경에서만 얻을 수 있는 희소한 프리미엄 원료인 아틱오트(귀리 식이섬유)는 혈당조절에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아틱오트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식후 혈당상승 억제 2. 식후 인슐린 상승 억제 3. 인슐린 변화량 감소 4. 글루카곤 변화량 감소

 

핀란드인들에게는 당뇨관련 질환이 매우 낮은 것으로 보고 되어있다. 

 

오늘 당장 주문해서 복용하고 결과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10개들이 1박스X10박스 가격이 11만9천원이니 개당1200원이 안되는 비용으로 혈당을 조절할 수 있다면 그다지 비싸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각이 됩니다. 

 

광고 문구에 의하면 인슐린과 상관없이 혈당이 조절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새로운 방식의 기능식품은 확실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